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닫기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닫기
연예
건강 음식·맛집 여행·레저 스포츠 연예 공연 전시 영화 동영상

‘미스트롯’ 요요미 죽이야기 모델로 선정

20-02-03 11:45

본문

요요미.jpg

죽이야기는 올해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미스트롯’ 요요미를 죽이야기 모델로 선정했다.

죽이야기는 이와 관련 요요미와 다양한 홍보동영상 콘텐츠를 촬영했으며 다음 달부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특히 요요미는 유튜버 활동도 왕성하게 하고 있는데 죽이야기는 유튜브를 통한 홍보에 큰 비중을 두기로 했으며 온라인 홍보와 리뉴얼된 기업 이미지광고에도 본격 나선다는 전략이다.

죽이야기는 올해부터 모든 신규가맹점이 솥죽을 레시피로 도입했고 기업로고와 외부인테리어를 새롭게 도입하는 등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과 창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풍미가 좋은 솥죽 레시피의 장점을 알리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트로트계의 아이유, 제2의 혜은이로 불리는 요요미는 27일 16번째 싱글 앨범 ‘알고 싶어 니 마음을’을 발매했다.

요요미는 지난해 제1회 월드스타 연예대상 가요부분 인기상, 제2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성인가요 신인상, 제11회 서울 석세스 대상 문화부문 신인가수대상 수상에 이어 2020년에 대한민국 전통가요 대상 인기상을 수상했으며 유튜브 활동은 물론 방송출연, 광고모델, 드라마출연, 영화출연, MC 등 왕성한 활동으로 팬 층을 넓혀 나가고 있다.

한편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는 요요미 홍보모델 선정과 관련해 “최근 솥죽 등 죽이야기 음식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 요요미와 함께 재미있고 다양한 홍보활동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예린 기자


<저작권자 ⓒ 자치법률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한국 통일정책, 긍정적인 인식 … 국제사회에 확산시켜야

- 「제21기 유라시아지역회의」 개최 - 일본, 중국, 아시아·태평양,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회의 자문위원 참석 - 거주국 통일공공외교 구체화 방안 논의 「제21기 유라시아지역회의」가 12월 2일부터 5일까지 3박 4일간 그랜드 워커힐 서울(광진구 ...

검찰 수사경비 전액 삭감에 대한 법무부 입장
청년들의 목소리가 들리는지
자선 모금 … 같은 길‚ 하나 된 마음, 함께 그린 내일
정부와 기업의 국제분쟁 리스크 진단 · 예방 중요
법률구조 서비스 플랫폼 협의체 구성 및 업무협약(MOU) 체결
행안부, 두 자녀 가정도 자동차 살 때 취득세 절반으로 감면한다
서울서부범죄피해자지원센터, 범죄피해자 50가정에 여름 폭염에 물품 지원